OBS경인TV ライブストリーム

TVチャンネル:OBS경인TV

国名: 韓国

カテゴリー: ローカルテレビ

0 の 5

0 票

OBS경인TV ストリーミング・ライブを見る

경인지역 지상파 방송사가 숨겨진 수도권 여행, 맛집, 정보를 전해드립니다. 따라서 수도권 지역의 구석구석 이슈를 집중해서 제공해드립니다. OBS경인TV(약칭 OBS)는 인천광역시와 경기도 전역을 방송권역으로 하는 대한민국의 민영방송사이다. 지역민영 방송사 중 유일무이하게 SBS와 네트워크 제휴 협정을 맺지 않은 독립 방송사로, 기존에 경인 지역을 가시청권으로 방송하던 경인방송(iTV)이 폐국한 이후 새로 경인지역 지상파 TV 사업권을 취득하여, 다시 개국한 지역민영 방송사이다.

国名

  • TBC는 대구·경북 전 지역을 가시청권으로 하는 대한민국 SBS(모기업: 태영건설)의 민영 방송이다. 개국 당시에는 대구방송(大邱放送, 약칭 TBC)으로 개국하였다.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

  • SBS 플러스(SBS Plus)는 텔레비전 드라마와 연예, 오락 자체 프로그램 및 SBS의 인기 드라마, 연예, 오락프로그램 주로 편성하는 방송 채널이다.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

  • KBS N 스포츠(KBS N Sports)는 스포츠 프로그램을 주로 편성하는 KBS N의 방송 채널이다. 2002년 3월 6일 "KBS 스포츠채널"로 개국해 2003년 3월 3일 "스카이 KBS 스포츠"로 채널 이름을 바꾸고, 2003년 6월 2일 "KBS 스카이

    4.3 из 5

    11 голосов